개인정보 침해신고

개인정보 침해신고 신청

수집하는 개인정보 민원처리를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되며, 관련 담당자를 제외하고는 함부로 열람할 수 없으며, 수집된 개인정보는 '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' 에 근거하여 3년간 보유하고 즉시 파기합니다.

는 필수 입력정보 입니다.

신청인 인적사항 (신청은 개인정보침해를 당한 본인입니다.)

신청인 인적사항 입력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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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- 민원처리시 신청인의 본인확인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는 피신청인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.
  • - 사건처리를 위해서 필요할 경우 주민번호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.
  • - 메일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답변은 메일을 통해 발송됩니다.

피신청인 인적사항 (피신청인은 개인정보피해를 입힌 상대방입니다.)

피신청인 인적사항 입력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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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단순 상담 또는 질의의 경우에는 피신청인 인적사항을 기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신고 또는 상담내용

신고 또는 상담내역 입력폼
  • - 한글 750자 영문 1500자 이내로 작성 / 한글 750 영문 1500 글자가 남았습니다.
  • - 해킹방지시스템으로 인해 특수문자 :, ;,’,”,&,/,<,>,% 등)를 입력하실 경우, 민원접수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 (특수문자의 취약점을 이용한 정보유출 악용 등 차단)
  • - 불가피하게 특수문자를 사용하여야 할 경우에는 메모장, 워드, 한글 등을 활용하셔서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- URL을 입력하실 때에는 “http://”을 제외한 나머지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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